![]() ㈜에이알, 장수군 인재육성·이웃사랑 위해 2천만 원 기탁 |
㈜에이알은 지난 19일 장수군을 방문해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장학금 1천만 원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 등 총 2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지역의 미래를 이끌 인재 육성과 함께 연말을 맞아 소외되기 쉬운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장학사업과 복지 지원을 동시에 아우르는 나눔 실천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장수군은 지역 기업과 단체, 개인의 자발적인 기부가 인재 육성과 복지 안전망 강화를 함께 뒷받침하며 연말 기탁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순환 구조를 형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성제 대표는 “미래 인재를 키우고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탁을 결정했다”며 “이번 나눔이 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훈식 군수는 “지역인재육성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주신 에이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탁금이 장수군의 미래를 밝히는 데 쓰일 수 있도록 책임감있게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 (재)장수군 애향교육진흥재단이 추진하는 각종 장학사업과 인재육성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며 이웃돕기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박인석 기자 aihnnews@kakao.com
2025.12.23 (화) 1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