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오룡에듀포레푸르지오 1·2차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입주민 뜻 모아 지역사회 나눔 실천
검색 입력폼
무안

무안군 오룡에듀포레푸르지오 1·2차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입주민 뜻 모아 지역사회 나눔 실천

무안군 오룡에듀포레푸르지오 1·2차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입주민 뜻 모아 지역사회 나눔
[AI 호남뉴스]오룡에듀포레푸르지오 1·2차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1차 대표 김준보, 2차 대표 임윤호)는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과 복지 증진을 위해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준연, 김진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오룡에듀포레푸르지오 1차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는 입주 세대원수 787세대의 뜻을 모아 총 78만 7천 원의 기부금을 마련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세대 수에 맞춰 정성을 모은 것으로, 이웃을 향한 입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또한 오룡에듀포레푸르지오 2차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역시 주민들의 뜻을 모아 100만 원의 기부금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하며 나눔 행렬에 동참했다.

각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는 “입주민 모두의 작은 정성이 모여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진만 일로읍장은“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오룡에듀포레푸르지오 1·2차 아파트 입주민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비롯해 다양한 맞춤형 복지사업을 통해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촘촘한 복지 안전망 구축에 힘쓰고 있다.
박인석 기자 aihnnews@kakao.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