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득한 복(福)과 함께 풍요로움 듬뿍, 행복 충전! 『2026년 설 명절 행사』 개최 |
행사 오전에는 한우리지역아동센터의 활기찬 난타 공연으로 축제의 막이 올랐고, 이어진 본행사에서는 ▲개회식 ▲유공자 표창 ▲감사패 전달 ▲장학금 전달식(각 200만원, 2명) ▲윷놀이 대회 ▲명절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복지관 곳곳에서 진행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점심 특식으로는 소고기 떡국과 오색꼬치전, 호박시루떡 등을 대접하며 명절의 정을 나눴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복지 발전에 힘쓴 유공자에게 전라남도지사표창이 수여됐으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한 빵숑숑베이커리와 씨엘비베이커리에는 감사패가 전달됐다.
이어진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예닮치과병원 임형수 원장이 대학 진학을 앞둔 장애인 가정 자녀들을 위해 장학금 400만 원을 후원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윷놀이 대회에서 우승한 박○○씨는 “오랜만에 동료들과 함께 어울리며 즐기니 진짜 명절이 온 것 같다”며 “모두가 웃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준 복지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은채 관장은 “이번 행사가 모두에게 따뜻한 명절의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특히 지역사회를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임형수 원장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서로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화목한 지역공동체를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박인석 기자 aihnnews@kakao.com
2026.02.13 (금) 17:16















